방해구 - 3경주
지난회차에서는 대상경주라 강자들이 많았고 강급후 첫경주라 적응력이 부족해서 저조하였다. 그후 훈련량을 좀 늘렸는데 아직 좀 미흡한 것 같다. 기본작전은 선행이나 선발급 시속이 전체적으로 빨라져 상황에 맞게 다양한 전술도 구사할 생각이다. 본인보다 강한 선행형이 있으면 끌어낸후 받아갈 수 도 있다. 추입형과 대전시 편하며 같은 선행형과 편성시 부담이 많이 된다.
이승기 - 4경주
11월 결혼문제로 성남으로 이사하며 훈련량 부족과 적응력 부족으로 강급되었다. 광명 및 인천팀 또는 개인훈련위주의 선수들과 어울려 광명벨로드롬에서 훈련하고 있다. 5주회에 대한 적응이 관건이나 선행을 주전법으로 상황에맞게 전법을 구사하겠다. 몸 컨디션이 완전히 다운되었다가 몸을 회복시키고 있는 과정이며 예전 몸 좋았을 때의 80~90%정도 올라온 것 같다.
은종원-6경주
전반적으로 몸이 가라앉은 느낌이다. 팀 지부장을 맡고 있기 때문에 훈련량도 꾸준하지 않다. 그러다보니 순발력이 떨어져 몸싸움도 안되고 추입력도 잘 안나온다. 자력승부는 아예 염두에 두지도 못하고 있다. 현재 지난회차와 비슷한 몸상태이나 노련미를 앞세워 부진만회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아직 확실한 원인을 못찾고 있으나 내년을 보고 몸을 만들어갈 생각이며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해볼 것이다.
백장문-9경주
아직 예전 기량을 못찾고 있지만 인터벌 위주로 훈련량을 늘리고 있다. 3,4개월 정도 회복기로 보고 있다. 자력승부를 염두에 두고 있으나 위치선정에따라 달라질수도 있다. 왠만하면 앞선에서 경기를 풀어갈 생각이다. 11기 동기생들과는 두루 친분있으며 경기하기도 편하다. 추석하루를 제외하고는 꾸준히 훈련을 했다.
노태경-11경주
그동안 골반,허리가 안좋았다가 완쾌되었고 여름철에 체력적으로 약한면이 있었으나 날씨가 선선해지며 몸이 회복되고 있다. 본인과 비슷한 실력의 선수가 있으면 편한데 강축으로 나서는 경주는 부담스럽다. 승부거리를 짧게 갈 수 도 있으나 올해까지는 배운다는 자세로 선행승부를 펼치겠다. 부산시청에서 1년정도 있으면서 부산팀 선수들과는 어느정도 안면은 있다. 13기들과는 두루 친분있으나 은연중에 지역적인 라이벌 의식이 있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