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분류 | 제목 | 조회 | 작성자 | 작성일 |
|---|---|---|---|---|---|
| 436 | 일반정보>임원현황 | 창원레포츠파크 임원현황(2025.10.28.) | 6 | 기획홍보팀 | 2025.11.14. |
| 435 | 행정정보>기관장 업무추진비 | 2025년 3분기 기관장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 25 | 기획홍보팀 | 2025.11.01. |
| 434 | 행정정보>기관장 업무추진비 | 2025년 2분기 기관장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 59 | 기획홍보팀 | 2025.10.05. |
| 433 | 계약 및 재정정보>수의계약정보 | 2025년 3분기 수의계약 내역 | 78 | 총무회계팀 | 2025.10.05. |
| 432 | 행정정보>이사회 운영결과 | 2025년 제2회 이사회 운영결과 | 72 | 기획홍보팀 | 2025.10.03. |
| 431 | 일반정보>임원현황 | 창원레포츠파크 임원현황(2025.9.3.) | 100 | 기획홍보팀 | 2025.09.17. |
| 430 | 계약 및 재정정보>수의계약정보 | 2025년 2분기 수의계약 내역 | 116 | 총무회계팀 | 2025.09.07. |
| 428 | 행정정보>생산문서 | 2024년 9월 ~ 2025년 8월 생산 문서 | 109 | 감사안전팀 | 2025.09.07. |
| 427 | 행정정보>외부기관 감사결과 |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 처리결과 | 113 | 감사안전팀 | 2025.08.22. |
| 426 | 행정정보>외부기관 감사결과 | 2025년 행정사무감사 지적사항 | 118 | 감사안전팀 | 2025.08.22. |
| 425 | 일반정보>자동제세동기 설치현황 | 자동 심장충격기 추가 설치 현황(2025년) | 151 | 감사안전팀 | 2025.07.10. |
| 424 | 일반정보>인권경영지침 | 인권경영지침 개정 공지(2025년) | 147 | 감사안전팀 | 2025.07.10. |
| 423 | 일반정보>신규채용현황 | 2024년도 창원레포츠파크 신규채용 및 친인척 재직 인원 현황 공개 | 256 | 총무회계팀 | 2025.06.01. |
| 422 | 일반정보>대외포상 및 수상내용 | 2024년 자전거 이용활성화 유공 정부 포상 국무총리 표창 수상 | 244 | 공영자전거팀 관리운영 | 2025.05.23. |
| 421 | 일반정보>육아휴직현황 | 2024년도 육아휴직현황 | 242 | 총무회계팀 | 2025.05.23. |
| 420 | 일반정보>대외포상 및 수상내용 | 2023 지방공공기관 혁신우수사례 공모전 "우수상" 수상 | 225 | 공영자전거팀 관리운영 | 2025.05.23. |
| 419 | 일반정보>시간선택제 활용현황 | 2024년도 시간선택제 활용 현황 | 180 | 총무회계팀 | 2025.05.23. |
| 418 | 일반정보>유연근무현황 | 2024년도 유연근무 현황 | 194 | 총무회계팀 | 2025.05.23. |
| 417 | 일반정보>간접고용현황 | 2024년도 간접고용 현황 | 177 | 총무회계팀 | 2025.05.23. |
| 416 | 일반정보>비정규직현황 | 2024년도 비정규직 현황 | 183 | 총무회계팀 | 2025.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