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드리겠습니다. | |
|---|---|
|
작성자발매파트
작성일2009.01.14
조회수848
|
|
| 첨부파일 | |
|
○ 먼저 고객님께 발매원의 근무태도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 저희 발매팀에서는 발매 종사원에 대하여 친절 및 발매수칙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만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불쾌한 매표소 직원”에 대한 불친절 사례가 발생한데 대해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는 불친절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발매종사원에 대한 복 무관리를 더욱 강화하고 친절교육을 내실화 하여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 향후 불친절한 사례를 접하시거나 목격하시는 경우에는 그 내용을 자세하게 알려주시면 관련규정 등에 의거 조치함으로서 불친절을 철저하게 근절토록 하겠습니다. ○ 고객님께 불편함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