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입니다. | |
|---|---|
|
작성자운영자
작성일2008.07.12
조회수472
|
|
| 첨부파일 | |
|
안녕하십니까! 김재행 고객님
현재 저희 동영상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단, 고객님의 PC현상은 바이러스 및 윈도 파일이 손실 된것으로 추정이 됩니다.
해결 방법은 네이버 검색에서 " 지정한 장치, 경로 또는 파일을 엑세스 할수없습니다 "를 검색하신 후 지식인쪽의 내용을 살펴 보시면 rundll32.exe 파일 및 기타 바이러스로 인한 문제점이라고 나옵니다. 일단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으로 고객님 PC체크 하여 보시는것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